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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비서 서비스 가입하거나 계약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정비서 서비스에 대한 가입은 웹 사이트에서 직접 진행되지 않습니다.
서비스 이용을 위해서는 대표님들께서 가지고 계시는 계약서 검토도 이뤄져야 하고,
사업 방향에 맞춰서 컨설팅을 진행해드린 다음 저희 스페이스플래닝과 계약이 이뤄집니다.
화면 우측 상단의 <서비스 상담 신청> 버튼을 클릭하시고
연락처 남겨주시면 1일 이내에 세일즈 담당자가 연락을 드리고 방문할 예정입니다.
(빨간색 상자)
방문 후 양 사 계약이 이뤄지고 서비스 도입을 하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저는 프리랜서로 작업하는 시공자인데 정비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나요?
기본적으로 정비서 서비스는 인테리어 대표님들께서 이용하실 수 있도록 개발, 운영이 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단종 공사를 하시는 대표님들의 경우 현금영수증 발행이 안되서
증빙 자료 요청을 위해 이용 요청을 많이 주고 계십니다.
세일즈 매니저 통해서 상담 후 진행하실 수 있도록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정비서 서비스 수수료는 어떻게 되나요?
정비서 서비스는
계약 즉 공사 건당 55,000원으로 수수료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55,000원에 송금, 지출, 수익 증빙까지 모두 진행하고 있습니다.
정비서 서비스는 수수료 차감 혹은 출금이 언제 이뤄지나요?
정비서 서비스의 수수료는 소비자로부터 대금을 받으면 즉시 55,000원(부가세 포함)을 차감합니다.
그리고 이에 대한 현금영수증, 세금계산서 발행을 대표님께 해드립니다.
정비서 관련해서 문의하려면 어떻게 연락하면 돼나요?
정비서를 운영하고 있는 운영사는 스페이스플래닝(주)입니다.
스페이스플래닝(주)의 연락처는 아래와 같습니다
▷ 연락처 : 062-225-2224
▷ 이메일 : hahaha-mail@hanmail.net
연락처와 이메일은 즉시 답변이 힘들 수 있으므로 챗봇을 통해 문의주시면 담당자 확인 즉시 회신을 드리고,
챗봇 접속은 화면 상단의 카카오채널 버튼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정비서 서비스를 이용하면 어떤 점이 좋나요?
저희 정비서는
인테리어 업체를 위한 스마트한 경리 비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정비서 서비스를 이용하면 다음과 같은 장점이 있습니다
<기존 송금 방식 VS 정비서>
더 이상 쓸데 없는 곳에 고민하시지 마시고 공간과 공사에 대해서만 고민하세요.